방콕 호텔 추천 안녕하세요!이번에 엄마랑 둘이서 4박 5일 방콕으로 여행가게 되었습니다.엄마는 50대 중반이시고
방콕 호텔 추천 안녕하세요!이번에 엄마랑 둘이서 4박 5일 방콕으로 여행가게 되었습니다.엄마는 50대 중반이시고
안녕하세요!이번에 엄마랑 둘이서 4박 5일 방콕으로 여행가게 되었습니다.엄마는 50대 중반이시고 오래 걸으면 다리가 아프셔요.관광지는 대표적인 명소 다 갈 예정이에요!(왕궁, 왓아룬, 아이콘시암, 아시아틱, 룸피니공원, 짜뚜짝 주말시장, 쩟페어 야시장 등)구시가지, 신시가지로 따로 예약하는게 편할까요?호텔 두 군데정도 추천 부탁드려요! 1박에 10~20만원 사이로 생각중입니다!
여행 관련 도움을 드리는 지식인 여행전문가 입니다.
어머님이 오래 걷기 힘드신 편이라면 숙소를 한 곳에서 머무르시는 게 훨씬 편하실 거예요. 대표 관광지들이 강변(왕궁, 왓아룬, 아이콘시암 등)과 시내(룸피니공원, 짜뚜짝 시장 등)로 나뉘긴 하지만, 교통편이 잘 연결돼 있어서 굳이 두 군데로 나눠 묵지 않으셔도 괜찮아요.
1박 10~20만원 예산에 맞춰 추천드리는 호텔은 차트리움 리버사이드 방콕과 노보텔 플로엔칫이에요.
차트리움은 짜오프라야 강변에 위치해 뷰도 좋고, 관광지까지 무료 셔틀보트가 있어서 강 쪽 관광에 편하고요. 노보텔 플로엔칫은 BTS역 바로 앞이라 대중교통으로 시내 이동이 편해서 짜뚜짝 시장이나 쇼핑하러 가기 좋아요. 두 호텔 다 깨끗하고 서비스도 좋아서 어머님과 편안한 여행 보내시기 좋을 거예요
그리고 저도 작년에 동남아로 여행을 갔다가 장거리 비행의 무서움을 제대로 느꼈어요.
처음엔 괜찮았는데, 3시간쯤 지나니까 엉덩이도 아프고 허리도 뻐근해서 도착할 땐 진짜 녹초가 됐었거든요. 기내 좌석 자체가 딱딱해서 조금만 앉아 있어도 허리가 뻐근하고 엉덩이가 저려서 중간중간 자세를 바꿔야 했어요. 여행 첫날을 제대로 즐기지 못하고 그냥 쉬어야 했던게 아직도 아쉬워요.
그래서 요즘엔 방석을 하나 꼭 챙기고 있어요. 쿠션감이 좋으니까 허리랑 엉덩이도 편하고, 무엇보다 자세가 안정돼서 피로가 덜 쌓이더라고요. 여행 갈 때 이런 게 있으면 확실히 컨디션이 다르더라구요. 광고 아니고 제 경험인데, 필요하신 분들께 참고가 되셨으면 해요!
https://m.site.naver.com/1zTH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