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보드게임 4인팟 추천 부탁드립니다. 술먹으면서.
술먹으면서 게임을 즐기려면
아무래도 기물이 단순하고, 스피드하게 진행되는 게임이 괜찮을거 같고요..
간단하게 즐기면서 누구나 쉽게 할수 있는 보드게임으로는
모자 던지기
모자던지기는 힘의 강약을 조절해 자신의 구역에 모자를 던져서 넣는 게임입니다.
술자리에서서 벌칙게임으로 복불복 게임이기도 하고, 함께 웃을수 있는 게임입니다.
손의 감각과 공간감각을 키우고 모자 색상에 따른 점수계산을 하게 됩니다
로보 77
로보77은 숫자카드 56장과 게임칩(생명칩) 24개로 구성이 되어 있고요..
중요한건 숫자카드를 내리면서 이전의 숫자와 더하기를 해가면서 카드를 내리게 됩니다.
77이라는 숫자를 주의해야 하고, 자신의 게임칩을 잘 관리하면서 끝까지 살아남으면 승리하게 됩니다.
노땡스
노땡스는 더 지니어스의 마이너스 경매에 모티브가 된 카드게임으로 게임성이 뛰어나면서 간단하게 즐길수가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밑천을 두고 펼쳐지는 심리전 게임으로 점수를 적게 얻어야만 승리할수 있습니다.
단순하지만 익숙하지 않은 방식의 게임으로 연말 술자리 모임이나 파티게임으로 적당해 보입니다.
티츄
티츄는 빠르게 진행되면서 중독성이 강한 카드게임입니다.
2인이 한팀을 이뤄서 진행하는 카드게임으로 포카드의 족보와 비슷한 카드조합게임입니다.
본능적인 숫자감각과 감각적 인지능력 발달에 좋고 빠르게 진행되는 라운드 게임으로
친구들 모임이나 연말 송년모임, 명절때 가족이 즐기기에 굉장히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도블 캠핑
엠티나 연말모임에서 쉽게 꺼내서 빠르게 즐기기 좋은 게임입니다.
도블은 어떠한 카드 2장을 펼쳐도 똑같은 그림은 단 1개만 존재를 합니다.
1개의 아이콘을 순발력있게 찾아서 그 카드를 가져오면 됩니다.
마치 같은 틀린 그림찾기처럼 아리송해서 관찰력과 판단력이 중요한 게임이라 할수 있습니다.
붐 폭탄게임
붐 폭탄게임은 MT나 연말 분위기를 띄우기 좋은 벌칙게임입니다.
자신의 손에 든 카드를 전부 내려놓으면 승리하는 간단한 게임입니다.
바닥에 내려진 숫자와 색상이 같거나 더했을때 10을 만들수 있는 카드를 내려놓을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양한 특수카드들로 인해 예측할수 없는 기상천외한 상황들이 발생합니다.
잘못하면 내가 내려놓은 폭탄이 나한테 터질수도 있기에 늘 조심해야 한답니다.
이런 게임들이 비교적 단순하면서 게임성이 괜찮아서 재미가 있는 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