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보이스피싱국제발신 개인정보 보호법 제20조의2에 따라 Meta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검토하실 수 있습니다 httpsfbmeFSKn 위에 내용이 하루에 3번 문자로 왔는데

보이스피싱??

image


[국제발신] 개인정보 보호법 제20조의2에 따라, Meta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검토하실 수 있습니다. https://fb.me/FSKn 위에 내용이 하루에 3번 문자로 왔는데...

악명 높은 '비싱' 또는 '보이스 피싱'을 언급하고 계십니다!

비싱은 일반적으로 전화를 통해 다른 사람인 것처럼 가장하여 피해자를 속여 민감한 정보를 공개하도록 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정보를 제공하는 사기꾼의 일종입니다. 지불. 다음은 방문 사기꾼이 사용하는 몇 가지 일반적인 전술입니다.

1. 가짜 전화 사기꾼은 귀하의 신뢰를 얻기 위해 은행 신용카드 회사나 정부 기관에서 왔다고 사칭하여 귀하에게 전화할 수 있습니다.
2. 긴급 요청 Vishing 사기꾼은 귀하의 계정이 손상되었거나 귀하가 상금을 받아 민감한 정보를 공개하도록 유도하면서 긴박감을 조성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3. 가짜 자격 증명 사기꾼은 전화를 더욱 설득력 있게 만들기 위해 가짜 이름과 인증 자격 증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간단한 사회 공학 사기꾼은 민감한 정보를 추출하기 전에 신뢰를 얻기 위해 사용자와 친밀감을 형성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방문 사기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려면

1. 발신자의 신원을 확인하세요 원치 않는 전화를 받을 경우 주의하세요. 이름과 부서를 물어 발신자의 신원을 확인하십시오. 전화를 끊고 계정 문서나 공식 웹사이트에 있는 전화번호를 사용하여 회사에 다시 전화하세요.
2. 위험 신호 주의 사기꾼은 종종 "안녕하세요" 또는 "좋은 아침"과 같은 일반적인 인사말을 사용합니다. 합법적인 비즈니스에는 일반적으로 특정 인사말과 주소가 있습니다.
3. 민감한 정보를 제공하지 마세요 원치 않는 발신자에게 금융 정보 로그인 자격증명이나 주민등록번호를 절대 알려주지 마세요.
4. 발신번호 표시 앱 사용 Truecaller RoboKiller 또는 Hiya와 같은 앱을 사용하면 의심스러운 발신자를 식별하고 차단할 수 있습니다.
5. 의심스러운 전화 신고 의심스러운 전화를 받은 경우 연방통상위원회(FTC) 또는 연방통신위원회(FCC)에 신고하세요.

항상 실수는 상대방 측에서 하는 것이 더 낫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원치 않는 전화를 처리할 때는 주의하세요. 통화를 계속하기 전에 전화를 끊고 발신자의 신원을 확인하세요. 💡

후원 메세지에 링크 기재 해주시면
이름과 링크 까지 같이 적어 드립니다.

홈페이지 운영 종료 까지 반영구적으로 기재되며
링크된 블로그의 SEO 최적화에도 많은 도움이 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ᵕ ˂⸝⸝)

AI에게 물어보기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8 #39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3 #56 #58 #60 #62 #63 #67 #68 #70
어플전용 할인코드 호텔 8% 할인
선착순 마감 [아고다]
AGODADEAL8
클릭하면 자동복사
전세계 호텔 15% 할인코드
선착순 마감 [아고다]
AGODASPONSORED
클릭하면 자동복사